드림백 패키지에 짐을 모두 패킹하고 UPS 리턴 레이블 붙인 후 가장 가까운 UPS STORE 에 드롭해주시기 바랍니다.
*UPS 리턴 Label 의 사용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입니다.
UPS Store 드롭 안내
https://www.ups.com/dropoff/?loc=en_US
UPS STORE 는 무인이 아닌 정식 STORE 에서만 드림백 패키지를 드롭할 수 있습니다.
UPS 지점마다 개인사업자로서 고유 영업권을 행사할 수 있으며, 이로 인해 수령 거부 및 물품에 대한 검수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다른 UPS STORE 을 알아보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현대해운에서 제공하는 픽업 서비스는 없으며, UPS 픽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*UPS 픽업 신청 시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.
https://wwwapps.ups.com/pickup/schedule?loc=en_US#
*개인박스 규격제한: 18*18*24 in (가로+세로+높이 합이 160cm) 를 초과하면 운송불가
*무게제한: 35kg (77 lbs) , 무게 초과시 반송될 수 있으며, 해당 비용은 고객님에게 전액 청구됩니다.
드림백 패키지 규격 또는 무게 초과 시 별도 요금이 청구되며, 한국내 배송이 불가하여 세관에서 직접 수령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※드림백 패키지 UPS 드롭에 따른 주의사항 안내
직접 구입한 박스로 드림백을 이용하는 경우 UPS-현대해운 미주본부 물류센터 운송 도중 박스가 터질 수 있어 분실의 위험이 있습니다. 때문에 박스 전면을 모두 테이핑하여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.
UPS 운송 중 레이블이 떨어지거나 포장 상태 부실로 인한 패키지 터짐, 내용물 파손 및 훼손, 개인 이민 가방, 캐리어 사용에 따른 외부 스크래치 및 손상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
드림백 패키지 통분실의 경우 최대 $450 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.